|
Q. |
[나의강의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A. |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상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Q. |
[나의강의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회원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메뉴의 [내 정보 관리]를 클릭합니다. 2.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 후 변경하려는 항목을 수정한 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정보수정이 완료됩니다. |
|
Q. |
[회원관련] ID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
ID 변경은 불가능하며,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하신 후 다시 회원가입해주셔야 합니다. |
|
Q. |
[나의강의실] 회원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A. |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 소문자/대문자 여부(키보드 Caps Lock 체크) 와, 숫자 입력 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장애가 지속될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Q. |
[나의강의실] 나의 학습현황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 |
A.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의 [학습하기] 메뉴에서 학습 진도율 및 학습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Q. |
[나의강의실] 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
A. |
강의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학습하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수강은 과정명을 클릭하면 가능합니다. |
|
Q. |
[나의강의실] 시험/과제 성적 확인은 언제, 어디서 하나요? |
A. |
최종 성적결과는 [마이페이지] > [학습하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Q. |
[시험및과제] 시험응시 중 시간이 종료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시험은 등록된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시험을 응시하기 전 등록된 공지사항을 통해 제한시간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지정된 시험시간이 초과된 경우 시험이 자동 제출처리 되며 이후 재응시는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
|
Q. |
[시험및과제] 시험문제를 다 풀어도 답안 제출이 되지 않습니다. |
A. |
시험문제는 모든 문항에 답안체크를 하셔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정답을 모를 경우에도 반드시 체크를 하셔야 하며 답안 미선택시 제출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Q. |
[나의강의실] 시험응시를 위한 PC 환경 및 프로그램은 어떻게 되나요? |
A. |
시험응시는 웹에서 이루어지므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시험응시를 권장하며, 엣지나 크롬의 환경에서 시험을 응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원이 종료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예기치 못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추천되지 않습니다. 시험응시는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
|
Q. |
[회원관련] 시험 응시방법과 주의사항을 알고 싶습니다. |
A. |
시험시간은 등록된 제한시간이 있으며, 1회만 응시 가능합니다. 한번 제출된 시험답안은 재응시가 불가능합니다. [응시하기]를 클릭하면 응시창이 새창으로 화면 출력되며, 답안을 모두 체크한 후 [제출]을 클릭합니다. 정해진 시험시간이 경과되면 응시한 답안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최종 성적은 해당 과정에 대한 전체 성적마감 이후 공개됩니다. |
|
Q. |
[나의강의실] 나의 수료여부 및 점수를 알고 싶습니다. |
A. |
[마이페이지] 매뉴의 [학습하기]메뉴에서 수료여부와 점수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Q. |
[학습장애문의] 동영상 강의 화면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 |
A. |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
|
Q. |
[학습장애문의] 학습 진행 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거나 진도체크가 되지 않는 경우 |
A. |
학습창 크기가 작은 경우 간혹 페이지 넘김 버튼이 화면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학습화면에 스크롤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면 페이지 넘김 버튼이 나타납니다. 진도율은 동영상 재생시간을 기준으로 누적 시청시간을 체크하여 자동 계산됩니다. 화면을 스킵하거나 빨리 넘기면 정상적으로 진도율 체크가 되지 않습니다. |
|
Q. |
[나의강의실] 시험, 과제는 언제 볼 수 있나요? |
A. |
시험과 과제를 응시할 수 있는 최소 진도율 이상 강의를 진행한 후 시험 및 과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
Q. |
[학습장애문의] 본 사이트는 엣지, 크롬 브라우저 최적화 환경입니다. |
A. |
지원이 종료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Q. |
[나의강의실] 회원 탈퇴 하고 싶습니다. |
A. |
회원 탈퇴는 관리자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 또는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회원 탈퇴를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탈퇴 후에는 진행하신 모든 수강 이력이 삭제되며 복원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Q. |
[시험및과제] 교육을 수료했는데 모바일 쿠폰을 받지 못했습니다. |
A. |
A. 모바일 쿠폰은 교육을 완료한 후, 취합하여 2주 이내에 발송됩니다. 만약 해당 기간 내에 쿠폰을 받지 못하셨다면, 회원가입 시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은품 증정은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해 가능하므로, 동의를 하지 않으셨다면 쿠폰 발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확인/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확인/변경 방법: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 → Y (광고성 정보의 수신을 동의합니다.) * 광고성 정보의 수신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이 경우 본 교육 참여 및 안내, 사은품 증정, 추후 교육 및 세미나 안내를 위한 문자 또는 전화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
|